JB 비대면 외화예금 신규가입 이벤트

JB 비대면 외화예금 신규가입 이벤트
▲사진*전북은행 JB 비대면 외화예금 신규가입 이벤트ⓒ전주시 소비자저널

 

[전주시 소비자저널=최훈 기자] JB금융그룹 전북은행(은행장 임용택)은 외화예금 가입채널 확대에 따른 ‘JB 비대면 외화예금 신규가입 이벤트’를 오는 29일부터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12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비대면 채널을 통한 미국달러(USD) 외화예금 가입 고객에 대해 외화정기예금은 90%, 외화보통예금은 80%의 환율우대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는 비대면 채널(뉴스마트뱅킹, 인터넷뱅킹, 모바일웹)을 통해 가입한 일반 개인고객을 대상으로 하며, 금액은 건당 최소 미화 1천불이상 최대 미화 30만불까지이다.  

비대면 채널 확대를 통해 은행 영업점을 통해서만 가입이 가능했던 외화보통예금을 뉴스마트뱅킹, 모바일웹등을 통해 은행 창구를 방문하지 않고서도 편리하게 가입할 수 있게 되었고, 전북은행 거래가 없는 고객도 모바일웹에서 가입이 가능하다.

전북은행 관계자는 “영업점 방문없이 간편하게 외화예금을 가입할 수 있도록 가입채널을 확대했다”며 “많은 분들이 비대면 채널로 외화예금을 가입하시고 환율우대 혜택을 받았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신규 가입고객 선착순 200명에게 커피 모바일쿠폰을 증정하는 사은행사도 동시에 진행할 예정이며, 자세한 사항은 전북은행 영업점 및 콜센터(☎1588-4477), 홈페이지(www.jbbank.co.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