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천지예수교, 요한계시록 말씀 세미나…

신천지예수교, 요한계시록 말씀 세미나...
▲사진*계 6장 강의하는 도마지파 이재상 지파장

[전주시 소비자저널=최훈 기자] 신천지예수교 증거장막성전이 ‘하나님의 새 언약 계시록 예언과 성취 증거’ 세미나가 지난 18일 시작된 가운데 28일에는 도마지파 이재상 지파장이 계시록 6장 강의를 진행했다. 

이날 이 지파장은 “하나님이 통치하시는 세상은 사망과 애통과 곡함이 없는데 현재 우리가 살아가는 이 세상에는 사망과 애통과 곡함과 전쟁과 슬픔이  있다. 이는  참 하나님이 아닌 사탄 마귀가 만국을 미혹했기 때문이고 이제 요한계시록의 예언이 이루어질 때에 참 하나님의 그 역사가 나타나게 되어지면서 더 좋은 일이 있게된다”며 강의를 시작했다.

계시록 6장의 전반적인 내용에 대해서 서두에 “계시록 6장은 배도한 선천 해달별에 대한 심판에 대한 내용”이라며 “심판은 계시록 5장에 하나님의 손에 일곱인으로 봉한 책을 예수님께서 취하신 후 예수님께서 (일곱개의) 인을 떼면서 심판이 벌어지게 된다”고 설명했다. 

강의를 마무리 하면서 이 지파장은 “첫째 인부터 여섯째 인까지 사건은 계시록 성취 때 예수님 오른손에서 역사하다가 타락하여 떨어진 일곱 사자들이 계시록 2,3장에 편지를 받았지만 회개하지 않아 심판을 받아 모든 것이 끝나고 이방 멸망자 소속으로 이전되어 무너져 끝난 사건”이라고 정리했다. 

한편 세미나 영상은 신천지예수교회 공식 유튜브(bit.ly/2021revs)를 통해 다시보기가 가능하며 오는 12월 27일 이 총회장의 특별강의로 모든 일정이 마무리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