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 농·축협 신규직원 동시채용 실시

[전주시 소비자저널=최훈 기자] 전북농협(본부장 유재도)은 열정과 혁신으로 농촌·농협을 새롭게 변화시켜 나갈 유능한 지역일꾼 30여명을 신규채용 할 예정이다고 24일 밝혔다. 신규채용은 9월 25일부터 9월 30일까지 농협 홈페이지(www.nonghyup.com) 및 잡코리아 홈페이지에서 지원할 수 있으며, 10월 27일 인·적성 및 직무능력검사, 11월 초 면접…

JB금융그룹, 캄보디아 현지화 마케팅 강화

[전주시 소비자저널=최훈 기자] JB금융그룹(175330, 회장 김기홍)손자회사인 프놈펜상업은행(PPCBank)이 캄보디아 현지 마케팅을 강화하며 브랜드 인지도 제고에 나섰다. PPCBank는 최근 캄보디아 시엠립 지역에 한글을 적용한 브랜드 옥외광고를 선보였다.  PPCBank 브랜드 가치를 현지 고객들에게 널리 알리는 방법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옥외광고 캠페인에는 PPCBank 브랜드를 중심으로…

“장수 사과 농민들의 시름 함께 나눠요!”

[전주시 소비자저널=최훈 기자] 이른 추석과 가을장마 등으로 사과 가격이 폭락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장수사과 농가를 돕기 위해 장수군 소속 공무원들이 발벗고 나섰다. 24일 장수군에 따르면 장수군청 공무원 850명은 최근 어려움을 겪고 있는 사과 농가의 어려움을 함께하고 돕기 위해 사과 5kg…

무주군, 임산물 시범단지 조성

[전주시 소비자저널=최훈 기자] 무주군이 백운산 생태 숲 활성화와 지역주민들의 소득기반 마련을 위해 설천면 청량리 산 일대(원청·진평마을)에 조성한 임산물 시범단지 2곳의 관리·운영을 해당마을 새마을회에 각각 맡겼다고 밝혔다.  두 마을 새마을회는 오는 2024년 7월까지 5년 간 임산물 생산 판매를 위해 해당 시범단지를…

전북대병원 이수택 교수 제17대 대한소화기기능성질환·운동학회장

[전주시 소비자저널=최훈 기자] 전북대학교병원(병원장 조남천) 소화기내과 이수택 교수가 제17대 대한소화기기능성질환·운동학회 회장에 취임해 활동에 들어갔다.   대한소화기기능성질환·운동학회는 1993년 창립된 소화기관련 세부전문학회로 위식도역류질환·소화불량증·과민성대장증후군 등 소화기기능성질환과 운동질환, 기능과 관련된 분야를 다루고 있다.  제17대 회장으로 활동하고 있는 이수택  회장은 “사회가 복잡해지고 스트레스가 많아지면서 각종 소화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