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은행 신규직원, 보이스피싱 피해예방 감사패 받아

[전주시 소비자저널=최훈 기자] NH농협은행 고창군지부(지부장 이문식)는 고창군청출장소에 근무하는 신규직원 박윤록 계장이 지난 25일 고창경찰서(서장 박정환)로부터 감사패를 받았다고 28일 밝혔다. 농협은행 관계자에 따르면 지난 3월 18일 오후 2시경 보이스피싱 인출책 A씨가 창구에서 현금 6백만원 인출을 요구하자, 박윤록 계장은 평소 업무절차에 따라…

장수군 & ㈜나봄리조트 업무협약 체결

[전주시 소비자너널=최훈 기자] 장수군과 ㈜나봄리조트(회장 서동해)는 28일 군수실에서 호남권 축구종합센터 조성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을 통해 군은 나봄리조트 일원을 활용해 축구장 7면과 스포츠 관련 부대시설을 조성하고, ㈜나봄리조트가 숙소 및 강당, 상가시설, 휴양시설 등 연계 시설을 분담 조성해 스포츠마케팅을 본격화해…

진안군, 아프리카돼지열병(ASF) 대응 총력

[전주시 소비자저널=최훈 기자] 진안군이 야생멧돼지에 의한 아프리카돼지열병(ASF) 바이러스 유입 차단에 적극 대응키로 했다. 진안군에 따르면 현재 운영되고 있는 농작물 피해방지단 30명에 대해 지난 23일 야생멧돼지 포획과 관련한 특별교육을 실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날 교육은 전북 동물위생시험소와 합동으로 수렵인 방역교육과 함께 폐사체…

전북대병원 ‘2019 QI활동경진대회’ 성료…의료질 향상 기여

[전주시 소비자저널=최훈 기자] 전북대학교병원(병원장 조남천)이 환자안전과 의료질 향상을 장려하기 위한  ‘2019년  QI(Quality Improvement)활동 경진대회’를 개최했다고 28일 밝혔다.  지난 25일 병원 본관 지하 1층 모악홀에서 300여명의 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된 이번 경진대회에는 구연발표 9팀, 포스터발표 11팀 등 총 20개 팀이 참가해…

청주시의회 행정문화위원회, 전주시의회 방문

[전주시 소비자저널=최훈 기자] 청주시의회 행정문화위원회 남일현 위원장을 비롯한 의원 및 직원 12명이 28일 전주시의회를 방문했다. 이날 청주시 의원 및 직원들은 박병술 전주시의회 의장과 함께 효율적인 의회 운영에 대해 협의한 뒤 지역 상생 발전을 위한 대화의 시간을 가졌다. 전주를 찾은 청주시의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