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GO 한국노년유권자연맹 의회발전부문 대상’수상

[전주시 소비자저널=최훈 기자] 전주시의회 부의장 강동화 의원(진북,인후1·2동,금암1·2동)과 박윤정 의원(비례대표)이 노인의 권익신장과 복지 증진에 기여한 공로로 ‘NGO 한국노년유권자연맹 의회발전부문 대상’을 받았다. 두 의원 지난 2일 전주시청 강당에서 NGO 한국노년유권자연맹 전주시지회 주관(회장 김지환)으로 열린 「제14회 대한민국 경로효친대상 시상식」에서 경로효친사상의 계승발전과 노인복지 증진에…

NH농협은행, 주택청약종합저축 가입-스머프 오르골워터볼 제공

[전주시 소비자저널=최훈 기자] NH농협은행 전북본부(본부장 김장근)가 4일부터 29일까지 주택청약종합저축을 가입한 고객 중 총 3,000명을 추첨해 스머프 오르골워터볼을 경품으로 제공 한다고 밝혔다. 또, 농협은행 공식 SNS(인스타그램, 페이스북)에 등재된 이벤트 페이지를 공유하면 총 300명을 추첨해 스머프 오르골워터볼을 증정한다. 당첨 고객은 12월 둘째…

전북은행, 정읍시 상동에 ‘JB희망의 공부방 제94호’ 오픈

[전주시 소비자저널=최훈 기자] JB금융그룹 전북은행(은행장 임용택)이 정읍시 상동에 위치한 희망지역아동센터에서 ‘JB희망의 공부방 제94호’ 오픈식을 실시했다고 4일 밝혔다. 이날 오픈식에는 전북은행 이성란 부행장, 이영태 군산지역금융센터장, 이경호 정읍시청지점장, 김경진 사회공헌부장, 정읍시 유진섭 시장, 희망지역아동센터 이병용 센터장 등이 참석했다. 정읍지역 장애아동들을 위해 2008년…

전북도의회-중국 강소성, 발전 방안 모색

[전주시 소비자저널=최훈 기자] 중국 강소성 인민대표대회 대표단이 4일 전라북도의회를 방문했다.  전라북도의회 의장단과 상임위원장단은 이날 오후 도의회 외빈접견실에서 ‘양융’ 주임 등 중국 강소성 인민대표대회 대표단 6명과 우호교류 활성화 및 양 도시의 발전 방안을 논의했다. 이날 송성환 의장은 “전라북도의회와 강소성 인민대표대회는 교류…

무주군, 어르신 이 · 미용비 지원, 부남면 경로당 찾아 직접 배부

[전주시 소비자저널=최훈 기자] 지난달 부터 시행에 들어간 무주군 어르신 이·미용비 지원 사업을 위해 발로 뛰는 행정을 실천하고 있는 부남면이 관심을 모으고 있다.  부남면에 따르면 부남면 지역에 거주하는 75세 이상 이·미용비 지원 대상자는 총 320명으로 거동이 불편하거나 이동이 쉽지 않은 어르신들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