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성모독 전광훈 목사 규탄 한기총 폐쇄 역설

[전북 소비자저널=최훈 기자] 최근 한국기독교총연합회 대표회장인 전광훈 목사가 부른 만행에 신천지예수교회는 하나님 대적한 마귀적 행동이라고 규탄했다. 신천지예수교 증거장막성전(총회장 이만희·이하 신천지예수교회)이 전 목사를 규탄하고 그가 대표회장으로 있는 한국기독교총연합회(한기총)의 폐쇄를 강력하게 주장했다.  지난 24일 신천지 교단은 한기총 소속 교인들을 향해 구원이 없는…

용진읍의 ‘얼굴없는 천사’ 12년째 선행 계속되

[전북 소비자저널=최훈 기자] 크리스마스 이브를 맞이한 고요한 새벽, 어김없이 올해도 얼굴없는 천사가 다녀간 흔적들로 용진읍사무소 민원실 입구에는 쌀포대가 가득했다. 용진읍에 따르면 24일 새벽 용진읍사무소 민원실 입구에 쌀 30포대(600kg)와 함께 손편지가 놓여 있었으며,  편지에는 “관내 어려운 곳 두루 챙기셔서 우리 모두가…

전라감영 앞에서 맞이하는 희망찬 2020년 새해

[전북 소비자저널=최훈 기자] 올해 전주시 제야축제를 찾는 시민들은 완공을 앞둔 전라감영의 전체적인 윤곽과 고풍스런 야경을 함께 감상할 수 있게 됐다.  전주시는 다사다난했던 2019년을 마무리하고 희망의 2020년 경자년 새해를 시민들과 함께 맞이하는 ‘2019 전주시 제야축제’ 행사가 오는 31일 오후 9시부터 새해…

최형재 예비후보, 성탄 맞이 이색 선거운동

[전북 소비자저널=최훈 기자] 최형재 전주시을 선거구 예비후보는 성탄절을 맞아 산타클로스 분장으로 젊은층과 직접 교감에 나서는 이색 선거운동에 나서 눈길을 끌었다. 최 예비후보는 ‘산타 모자’와 ‘루돌프 코’, ‘사슴뿔’을 착용하고 지난 24일 오후 퇴근시간에 맞춰 전주시 완산구 효자동 상산고등학교 앞 사거리에서 본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