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은행 전북본부, 구호급식차량 지원

[전주시 소비자저널=최훈 기자] NH농협은행 전북본부(본부장 장기요)는 대한적십자사 전북지사(회장 이선홍)에 1억 6천만원 상당의 이동식 구호급식차량을 전달했다. NH농협은행 전북본부에 따르면 이번에 기증된 이동급식차량은 최신식 취사 설비와 자체 발전 시설을 갖춘 5t 특장 차량으로 전기 수급이 어려운 지역이나 재난 상황 발생 시 최대…

김관영 후보, ‘다시 뛰는 군산, Grow-up(業)’총선 공약 발표

[전주시 소비자저널=최훈 기자] 김관영 국회의원 예비후보(무소속)가 ‘다시뛰는 군산, Grow-up(業)’슬로건을 중심으로 하는 군산 발전 5대 비전을 담은 21대 총선 공약을 내놨다. 11일 김 예비후보는 코로나19 확산세를 감안, 보도자료를 통해 군산 발전을 위한 5대 비전으로 도약하는 경제도시, 찾고싶은 도시·머물고 싶은 도시, 미래로…

LX, 코로나19 확산 방지 위해 방역활동 동참

[전주시 소비자저널=최훈 기자] 균형발전에 앞장서는 한국국토정보공사(LX, 사장 최창학)가 지역사회 코로나19 확산차단을 위해 방역 활동을 펼쳤다. LX에 따르면 전북혁신도시 혁신동 일원에서 임직원 약 30여명이 참여해‘시민 일제 소독의 날’방역 활동을 실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방역 활동은 지역사회 코로나19 확산 차단을 위해 혁신동…

장수군청소년문화의집 코로나19 예방 손 소독제 제작

[전주시 소비자저널=최훈 기자] 장수군청소년문화의집이 코로나19 감염을 예방하고 청소년활동을 위해 손소독제 제작을 진행한다. 장수군청소년문화의집에 따르면 이번 제작은 청소년문화의집 휴관을 이용해 이달 17일까지 청소년문화의집 및 여성청소년팀 직원들이 직접 손 소독제 1,000개를 만든다고 11일 밝혔다. 제작된 손소독제는 개관·개학에 맞춰 관내 청소년 및 지역주민에게…

진안군, 면지역 마을단위 LPG 공동공급체계 구축

[전주시 소비자저널=최훈 기자] 진안군이 도시가스 공급이 어려운 면지역 마을을 대상으로 LPG 공동공급체계를 구축한다.  진안군에 따르면 LPG 공동공급체계는 마을단위로 LPG저장탱크와 가스배관, 보일러, 안전장치, 계량기를 설치해 LPG를 도시가스처럼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고 11일 밝혔다. 그간, 군은 진안읍내 도시가스 공급을 추진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