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전북농협, 코로나 19 극복을 위한‘ 임직원 특별 성금’전달

[전주시 소비자저널=최훈 기자] NH전북농협 지역사회공헌단(단장 박병철 노조위원장)이 지난 2일 전라북도교육청에 코로나 19 극복을 위한 ‘임직원 특별성금 1,500만원’ 을 전달했다. NH전북농협 지역사회공헌단에 따르면 이날 전달식에는 박병철 노조위원장, 나영성 교육혁신과장, 이재문 전북도교육청 지점장, 서영숙 전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무처장 등이 참석했다고 3일 밝혔다. 전달된 성금은…

장수군, 서울농장 조성사업 선정

[전주시 소비자저널=최훈 기자] 장수군이 서울시에서 추진한 서울농장 조성사업에 최종 선정됐다.  장수군에 따르면 이번 조성사업은 서울시민의 농촌힐링체험과 귀농을 희망하는 시민들의 안정적인 농촌정착 지원을 통해 서울과 지역이 상생하는 도농교류 사업이다고 3일 밝혔다. 장수군 서울농장은 장수읍 노하리에 총사업비 26억원(장수군 20억원, 서울시 6억원)이 투입돼…

전북도, 자가격리 위반 시 엄중 대처 방침

[전주시 소비자저널=최훈 기자] 전라북도는 코로나19 격리자 이탈 방지를 위해 총력을 기울이고 있는 가운데 자가격리 지침을 위반한 임실군 A씨에 대해 무관용 원칙에 입각해 고발 조치할 계획이다. 전라북도에 따르면 임실군에 거주 중인 A씨는 지난 2일 09:30분 경 본인 차량 인수를 위해 정읍시…

진안군, 여름철 우기 대비 재해예방사업장 현장 점검

[전주시 소비자저널=최훈 기자] 진안군이 올 여름철 우기대비 자연재난으로부터 군민의 생명과 재산을 보호키 위해 재해예방사업장 찾아 현장점검을 실시한다. 진안군에 따르면 여름철 집중호우 등 우기 대비 관내 재해예방사업장 급경사지 붕괴위험지역 2개소, 자연재해위험개선지구 3개소, 재해위험저수지 2개소, 소하천 5개소에 대해 현장내 안전시설 설치여부, 하상내…

전주시설공단, 착한 소비자 캠페인

[전주시 소비자저널=최훈 기자] 전주시설공단(이사장 백순기)이 코로나19로 인해 침체된 지역경제의 활성화를 위해 ‘착한 소비자 캠페인’을 전개한다. 시설공단에 따르면 복지 포인트는 직원들의 복지 증진을 위해 매년 지급되는 포인트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고 3일 밝혔다. 복지 포인트는 연중 사용이 가능하나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