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호영, “허위사실 유포에 끝까지 책임묻겠다!”

[전주시 소비자저널=최훈 기자] 더불어민주당 안호영 국회의원 후보(전북 완주·진안·무주·장수)가 “상대후보의 악의적 허위사실 유포에 끝까지 책임을 묻겠다”며 강력 대응을 천명했다. 안호영 후보는 13일 전북도의회 브리핑룸에서 기자회견을 갖고 “무소속 임정엽 후보는 악의적인 허위사실 유포로 참 일꾼을 뽑을 권리가 있는 유권자의 혜안을 흐리게 하고…

농협은행 전북본부, 올원뱅크·NH스마트뱅킹에서 이벤트 실시

[전주시 소비자저널=최훈 기자] NH농협은행 전북본부(본부장 장기요)는 농협은행의 모바일 플랫폼인 NH스마트뱅킹과 올원뱅크에서 4월 농협은행 단골퀴즈 이벤트를 실시한다. NH농협은행 전북본부에 따르면 이벤트는 오는 30일까지로, 응모는 NH스마트뱅킹과 올원뱅크의 추천 컨텐츠인 NH프로포즈에서 할 수 있다고 13일 밝혔다. 이벤트는 퀴즈 정답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임실군, 개별공시지가 주민열람 가능

[전주시 소비자자저널=최훈 기자] 임실군은 2020년 1월 1일 기준으로 조사·산정한 개별공시지가에 대해 토지 소유자 등의 열람 및 의견제출 기간을 운영한다. 임실군에 따르면 이달 14일부터 5월 4일까지 15만2,904필지의 토지소유자 및 이해관계인은 군청 주택토지과나 읍면 민원실에서 제곱미터당 개별공시지가 열람이 가능하다고 13일 밝혔다.  이의가…

전북도, 노인일자리 참여 생활안정 앞장

[전주시 소비자저널=최훈 기자] 코로나19 위기 속 전국에서 전라북도가 소비상품권을 신속한 추가 지급으로 어르신의 생활안정 지원에 나선다. 전북도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사업이 일시 중단된 공익형 노인일자리 참여 어르신들께 111억여원 규모의 소비상품권을 5월부터 추가 지급키로 했다고 13일 밝혔다. 오는 20일 이후…

장수군, 산불 취약 지역 기동단속 실시

[전주시 소비자저널=최훈 기자] 장수군이 대형 산불예방을 위해 산림과 직원으로 구성된 기동단속반을 편성하고 산불예방 단속을 강화한다. 장수군에 따르면 기동단속반 20여명은 산림 인접지역(산림으로부터 100m이내)에서의 논·밭두렁, 쓰레기, 영농폐기물 소각 등의 행위에 대해 집중 단속한다고 13일 밝혔다. 군은 산불감시원 및 산불진화대와 단속을 연계해 입산자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