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부권 투자기업에 보조금 확대 지급 조례 통과

[전주시 소비자저널=최훈 기자] 앞으로 전북도내 동부권 지역에 투자하는 기업의 경우 다른 곳에 비해 투자보조금 지원이 더 확대될 것으로 전망된다. 전북도의회는 동부권 투자기업 인센티브 확대를 포함한 ‘전라북도 기업 및 투자유치 촉진 조례 일부개정조례안’을 지난 8일, 제371회 임시회에서 원안 통과시켰다고 11일 밝혔다. …

전주시설공단, 올 하반기 공영주차장 월 정기주차권 이용 신청 접수

[전주시 소비자저널=최훈 기자] 전주시설공단(이사장 백순기)이 올해 하반기(7~12월) 공영주차장 월 정기주차권 이용 신청을 접수한다. 전주시설공단에 따르면 접수 기간은 오는 18일부터 29일까지 2주간이며, 종합경기장 등 13개 주차장이 대상이다고 11일 밝혔다. 공단 홈페이지를 통한 인터넷 신청만 접수하며, 접수 결과 비경합 주차장은 신청자 전원을…

LX, 톡톡한 아이디어 공모로 국민의 목소리 듣는다.

[전주시 소비자저널=최훈 기자]  한국국토정보공사(LX, 사장 직무대행 최규성)가 ‘LX 혁신 & 사회적 가치, 톡톡한 아이디어 공모’에 나선다. LX에 따르면 이번 공모전은 이달 11일부터 6월 5일까지국민 주도의 공공기관 혁신과제를 발굴해 공공성을 강화하고, 국민과 함께하는 사회적 가치를 실현하기 위해 마련됐다고 11일 밝혔다. 공모…

순창군 스포츠마케팅 본격 시작

[전주시 소비자저널=최훈 기자] 정부의 생활 속 거리두기 및 교육부 등교 개학 후 학생체육대회 재개 방침에 따라 순창군이 스포츠대회를 개최키로 하면서 올해 스포츠마케팅에 본격적인 시동을 걸었다.  순창군에 따르면 오는 25일부터 6월 2일까지 ‘2020년도 소프트테니스 (정구) 국가대표 선발전’을 개최하고 6월부터 7월까지의 대회…

완주군 식품기업, 지역 농산물 원료로 공급받는다.

[전주시 소비자저널=최훈 기자] 완주군 기업이 관내 농산물을 원료로 공급받기로 협약하면서 동반성장이 이뤄지게 됐다.  완주군에 따르면  관내 식품기업인 (유)휴먼에노스(대표 천현수)와 비봉 상추 생산농가(대표 성형택)의 원료 공급 협약식이 소양면 (유)휴먼에노스 회의실에서 열렸다고 11일 밝혔다.  휴먼에노스는 생물전환기술로 기능성 음료, 캡슐제품 등을 생산하는 업체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