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은행 전북본부, 개인형IRP 신규 가입고객 이벤트 실시

[전주시 소비자저널=최훈 기자] NH농협은행 전북본부(본부장 장기요)은 개인형IRP 신규 가입고객 이벤트를 실시한다. NH농협은행 전북본부에 따르면 오는 9월 30일까지 농협은행에서 개인형IRP를 가입하거나 타기관 IRP(또는 연금저축)에서 계좌이체(계약이전)를 하고,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에게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응모대상은 이벤트 기간 중 농협은행에서 개인형IRP를 신규로 가입한…

공무원연금공단 전북상록자원봉사단, 코로나19 대비 재래시장 방역 활동..

[전주시 소비자저널=최훈 기자] 공무원연금공단(이사장 정남준) 전북지부는 전북상록자원봉사단과 함께 전주서부시장을 찾아 코로나19 방역 및 안전취약시설 점검 활동을 펼쳤다. 8일 공단 직원과 봉사단원들은 코로나19 감염병 예방을 위해 방역 약품 및 보호구를 직접 구입해 방역활동을 실시하고, 본격적인 여름 장마철에 대비해 시장 내 취약시설…

무주군, 반딧불시장 현대적 장터로 변모..

[전주시 소비자저널=최훈 기자] 무주군의 대표적인 무주 반딧불시장이 장옥 증축공사를 실시해 현대적 장터로 거듭날 전망이다.  무주군에 따르면 1,000만명 관광객 유치를 내다보는 무주군의 간판 시장인 무주읍 소재한 반딧불 시장 현대화 사업을 추진키로 했다고 8일 밝혔다. 군은 반딧불시장 현대화 사업을 탄력적으로 추진키 위해…

임실군 주민세(재산분) 신고·납부 상황실 운영

[전주시 소비자저널=최훈 기자] 임실군이 재산분 주민세를 이달 말까지 자진신고 납부기간으로 정하고 납부 상황실을 운영한다. 임실군에 따르면 7월 1일 현재 건축물 및 시설물(기계장치,저장시설등 수평투영 면적 포함) 연면적 330㎡를 초과하는 사업장을 운영하는 사업주는 재산분 주민세를 이달 말까지 납부해야한다고 8일 밝혔다. 7월 1일…

전북개발공사, 주요 현안사업 추진

[전주시 소비자저널=최훈 기자] 전북개발공사(사장 김천환)에서 추진중인 각종 현안사업이 탄력을 받고 있다. 전북개발공사에 따르면 2020년 반환점을 맞아, 주요 현안사업에 대한 중간점검결과 모두 정상 추진으로 나타났다고 8일 밝혔다.  서민 주거안정을 위한 임대주택 사업은 현재 10개단지 4,249세대를 관리·운영중이며, 1개단지 80세대는 오는 8월 입주예정이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