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수군, 추석 명절 맞아 장수사랑상품권 할인

[전주시 소비자저널=최훈 기자] 장수군은 추석 명절을 맞아 9월 1일부터 29일까지 장수사랑상품권 10% 특별할인 판매한다. 장수군에 따르면 장수사랑상품권은 관내 농·축협 11개소와 장수신협, 무궁화신협(장계), 장수군산림조합, 새마을금고(장수, 산서, 장계), 우체국(장수, 장계)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기간 동안 만 19세 이상 개인은…

심 민 임실군수,“코로나19 차단 철벽 방역 만전”

[전주시 소비자저널=최훈 기자] 심 민 임실군수가 “코로나19 확산세가 좀처럼 진정되지 않고 있는 상황에서 지역 내 감염 차단을 위한 철벽 방역 등 적극행정에 만전을 기할 것”을 강력히 주문했다. 심 군수는 31일 간부회의에서 “코로나19 정부의 방역조치 상황을 군민에게 신속히 전파하고, 비대면 예배…

진안군 마이산 북부, 스탬프투어 참여하세요!

[전주시 소비자저널=최훈 기자] 진안군이 마이산 북부에 조성된 관광단지와 주요 명소를 알리기 위해 ‘마이산북부 스탬프투어’를 9월 1일부터 운영한다. 진안군에 따르면 스탬프투어는 마이산북부의 주요 명소 6곳을 방문한 후 활동지에 인증 도장을 모을 수 있도록 기획된 관광프로그램으로, 마이산을 방문한 관광객들에게 즐거움을 제공하고 진안군…

무주군, ‘평생학습 매니저 활동 본격 가동…

[전주시 소비자저널=최훈 기자] 무주군은 평생학습도시로 발돋움하기 위해 8월 말부터 평생학습매니저 활동을 본격 가동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번에 선발된 6명의 무주군 평생학습매니저들은 찾아가는 평생학습 프로그램 수요조사와 모니터링, 학습자 상담과 관리, 평생학습동아리 발굴, 프로그램 운영 지원 및 홍보 등 평생학습 활성화를 위한 전문적인…

순창군 수해피해 가구에 가전제품 지원..

[전주시 소비자저널=최훈 기자] 침수피해를 입은 전북 순창에 집집마다 냉장고와 세탁기 등 가전제품이 들어왔다.  지난 30일 부터 공익법인 희망을 파는 사람들(대표 이헌승)이 ‘수재민 가전제품 선물 프로젝트’로 침수된 94가구에 냉장고, 세탁기, TV, 에어컨 중 희망하는 2개 품목씩 배달한 것.  총 5억원 규모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