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시의회 정길수 의장,‘스테이 스트롱 캠페인’동참

[전주시 소비자저널=최훈 기자] 군산시의회 정길수 의장이 18일 코로나19로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 많은 분들에게 희망을 전달하기 위해‘스테이 스트롱 캠페인’에 동참했다. 군산시의회는 이번 캠페인에서‘코로나19 극복! 군산시의회가 함께 하겠습니다’란 내용으로 시의원들과 사무국 직원들이 함께 방역수칙을 철저히 지키는데 앞장서겠다고 다짐했다. 정길수 의장은“최근 코로나19의…

무주군 삼유천 개선복구사업 확정

[전주시 소비자저널=최훈 기자] 무주군은 적상면 삼유리부터 무주읍 용포리 구간(12.7km)의 삼유천이 재해방지를 위한 개선복구사업 대상지가 돼 국비 240억 원을 확보했다.  무주군에 따르면 이 구간 개선복구사업에 국비 포함 총 사업비 255억 원을 투입할 예정으로 약 8km 구간의 제방과 호안을 조성하고 1.5km 구간의…

전북도의회, 행정사무감사 도민제보 창구 운영

[전주시 소비자저널=최훈 기자] 전라북도의회(의장 송지용)는 오는 11월 예정된 행정사무감사를 앞두고 ‘행정사무감사 도민제보 접수창구’를 운영한다. 전라북도의회에 따르면 제보는 이달 21일부터 10월 31일까지며, 도정 및 교육행정 전반에 관한 사항으로 위법·부당한 행정행위, 주요 시책이나 사업에 대한 개선·건의사항, 예산 낭비 사례, 도민이 불편을 느끼는…

진안군, 추석맞이 농특산물드라이브스루행사..

[전주시 소비자저널=최훈 기자] 진안군이 농특산물 판매에 대한 애로사항을 해소키 위해 비대면 방식(드라이브 스루)으로 농특산물 특판행사를 펼친다. 진안군에 따르면 농특산물 특판행사는 18일부터 20일까지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 진안 마이산 북부관광단지 주차장에서 판매한다고 18일 밝혔다. 진안군과 진안홍삼축제추진위원회, 지역농협 등이 참여하는 이번 특판…

순창군, 야외 롤러스케이트장 조성…

[전주시 소비자저널=최훈 기자] 순창군이 청소년수련관 부지내에 야외 롤러스케이트장을 조성해 청소년 여가공간 확대에 나선다.  순창군에 따르면 순창군청소년수련관 옆 운동장을 활용해 1,600㎡ 규모로 롤러스케이트 전용 트랙과 연습용 공간, 휴게실 등을 조성한다고 18일 밝혔다. 군은 사업비 2억원을 투입해 지난 7월 실외형 롤러스케이트장 조성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