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수군 드림스타트 제2차 슈퍼비전 회의

[전북 소비자저널=최훈 기자] 장수군이 드림스타트 상담실에서 드림스타트 통합사례관리 슈퍼비전을 실시했다. 장수군에 따르면 슈퍼비전 회의는 사례관리 직원 등 7명이 참석한 가운데 외부 전문가를 초청해 사례관리의 심층적인 지도와 피드백을 받았다고 28일 밝혔다. 슈퍼비전은 분야별 외부전문가를 초청해 사례개입전략 및 서비스 기획, 자원관리 등에…

정헌율 익산시장, 지역 기관과 인구문제 총력 대응

[전북 소비자저널=최훈 기자] 정헌율 시장이 지역 기관을 잇따라 방문해 익산愛 주소 바로갖기 정책을 알리는 등 인구문제에 대한 적극적인 협력을 요청하고 나섰다. 익산시에 따르면 정 시장은 28일 전북기계공업고등학교를 방문해 익산愛 주소 바로갖기 등 인구정책을 알렸다고 밝혔다.  앞서 정 시장은 지난 5일…

군산시, 클럽·호프 등 주류 취급 음식점 등 지도점검 실시..

[전북 소비자저널=최훈 기자] 군산시가 할로윈데이를 맞아 젊은층들이 모이는 클럽, 호프 등 주류 취급 음식점 등에 대해 지도점검을 실시한다. 군산시에 따르면 오는 30일 저녁부터 31일까지 양일간에 걸쳐 최근 느슨해진 방역수칙이행 여부 등을 집중 점검해 코로나19 감염 예방에 선제적으로 대응키로 했다고 28일…

임실군, 소규모 공동주택 안전사고 예방 선제적 대응

[전북 소비자저널=최훈 기자] 임실군은 동절기 안전관리에 취약할 수 있는 소규모 공동주택을 대상으로 안전점검을 실시하고 있다. 임실군에 따르면 지난 27일부터 30일까지 관내에 위치한 소규모 공동주택을 대상으로 선제적 예방조치에 나섰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안전점검은 의무관리 공동주택을 제외한 소규모 공동주택으로 관내 아파트 17개…

진안군 원연장 마을 21년 전북도 자연마을 공모사업 선정!

[전북 소비자저널=최훈 기자] 진안군은 ‘21년 전라북도 테마가 있는 자연마을 조성사업에 진안읍 원연장마을이 최종 선정됐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공모에 원연장 마을은‘꽃’을 테마로 하여 꽃잔디가 피는 봄에 집중되고 있는 관광객을 사계절 관광객이 찾아오는 마을을 만들겠다는 계획을 세워 좋은 평가를 받았다.  원연장 마을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