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약 점검, 완주군 주민배심원 위촉..

[전북 소비자저널=최훈 기자] 완주군(군수 박성일)이 민선7기 공약을 점검할 주민배심원을 위촉했다. 완주군에 따르면 지난 28일 군청 대회의실에서 민선7기 공약조정 적정 여부 등을 심의하기 위한 주민배심원 위촉식 및 2차 회의를 개최했다고 29일 밝혔다. ‘주민배심원제’는 민선7기 공약 이행과정에 공약의 당사자인 군민이 직접 참여해…

제39회 임실군민의 장 시상식

[전북 소비자저널=최훈 기자] 임실군이 제39회 임실군민의 장 시상식을 온라인으로 생중계한다. 임실군에 따르면 내달 2일 제39회 임실군민의 장 시상식을 개최하는 가운데 임실군 유튜브채널인 임실엔TV를 통해 온라인 생중계로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군은 매년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헌신·봉사하는 군민을 발굴해 그 공적을…

국민의힘-호남권 예산정책협의회 개최

[전북 소비자저널=최훈 기자] 국민의힘이 29일 전북도를 방문, 전북도와 시·군 예산정책 협의회를 가졌다.  전북도청 회의실에서 열린 이번 예산정책 협의회는 국민의힘이 호남권 지역민심을 챙기기 위한 정책의 일환으로 추진됐다.   전라북도 지사 및 시·군 단체장과 함께한 이번 예산정책협의회에서 시·군 주요 현안과 국회 심사과정에서 증액이…

전북시장군수협의회, 도와 시군 정책공유의 장 마련!

[전북 소비자저널=최훈 기자] 전라북도와 전북시장군수협의회는 29일에 도-시군 정책공유 간담회를 개최하여 정책을 공유하는 한편 현안해결을 위해 머리를 맞대고 지혜를 모았다. 이날 간담회에서 전북도는 적극적인 재정집행으로 민간의 경기침체를 회복하기 위해 하반기 신속집행의 적극 추진과 지역특성에 맞는 지자체 주도형 뉴딜의 원활한 추진을 위해…

군산시, 2020년 7월 1일 기준 개별공시지가 결정·공시

[전북 소비자저널=최훈 기자] 군산시가 2020년 7월 1일 기준으로 사용할 개별공시지가를 오는 30일 결정‧공시한다. 군산시에 따르면 결정되는 지가는 올해 1월 1일부터 6월 30일까지 변동사항이 발생한 1,897필지 토지에 대한 지가로, 시청 토지정보과나 읍면동 민원실에서 지가열람부를 열람하거나 군산시 홈페이지, 부동산공시가격알리미 인터넷 사이트에서 확인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