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X, 밀레니얼보드 출범으로 소통 경영 강화!

[전주시 소비자저널=최훈 기자] 한국국토정보공사(사장 김정렬·LX)가 MZ세대와의 소통과 혁신을 위한 밀레니얼 보드를 출범한다. LX에 따르면 젊은 직원들의 혁신적인 아이디어 발굴과 현장의 목소리를 경영 전반에 반영키 위한 밀레니얼보드를 출범했다고 7일 밝혔다. 밀레니얼보드는 지난해 12월에 만 35세 이하, 근무기간 2년 이상 희망직원들을 모집해…

정읍시, 농업·농촌의 미래! 청년·후계 농업경영인 육성!

[전주시 소비자저널=최훈 기자] 정읍시가 청년 농업인들의 안정적인 영농정착을 지원하기 위해 청년 창업농과 후계 농업경영인 지원 사업을 신청받는다.  정읍시에 따르면 청년·후계 농업경영인 지원 신청은 오는 27일까지 받으며, 농업에 뜻이 있는 젊고 유능한 인재를 선발해 초기 정착지원금과 농지, 창업자금, 정책자금 등을 지원할…

임실군, 2021년 옥정호의 마법 시작…

[전주시 소비자저널=최훈 기자] 임실군이 옥정호를 중심으로 한 섬진강 르네상스 시대를 향한 힘찬 발걸음을 내딛는다. 임실군에 따르면 섬진강 르네상스는 천혜의 자연경관을 지닌 옥정호를 중심으로 임실치즈테마파크, 성수산과 반려동물 거점화를 연계해 천만관광의 기틀을 다지는 군정 운영의 핵심이라고 7일 밝혔다.  군은 섬진강 르네상스 사업은…

무주군, 국민취업지원제도 통한 구직촉진수당 받는다!

[전주시 소비자저널=최훈 기자] 무주군은 올해부터 시행되는 국민취업지원제도에 따라 구직촉진수당을 받을 수 있어 무주지역 많은 구직자들의 참여와 신청을 당부했다. 무주군에 따르면 무주군로컬 JOB센터 내 전주고용센터 무주출장소에서 지난 4일 부터 매주 수요일 오전 9시 30분부터 오후 3시 30분까지 국민취업지원제도를 통한 구직촉진수당 신청·접수와…

쌍치·복흥면 에서 순창읍까지 버스로 40분 안에 연결..

[전주시 소비자저널=최훈 기자] 순창군이 그동안 정읍생활권에 있던 쌍치·복흥 주민들을 순창으로 유입할 수 있는 실질적 기반을 마련했다. 순창군에 따르면 쌍치·복흥면에서 순창을 잇는 직통버스 노선을 개통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에 운영되는 버스는 쌍치·복흥면과 순창읍을 40분 안에 연결되며, 기존 쌍치·복흥에서 구림면과 인계를 경유하는 버스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