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4주 영화 예매순위 발표 ‘트랜스포머 최후의 기사’ 1위,

마이클 베이 감독의 액션 블록버스터 ‘트랜스포머: 최후의 기사’ 개봉 첫 주 예매순위 1위 달성

▲사진=영화 트랜스포머: 최후의 기사 포스터 ⓒ 전북 소비자저널

 

[전북 소비자저널=최훈 기자]  톰 크루즈 주연의 판타지 액션 <미이라>가 2주 연속 박스오피스 1위에 오르며 330만 관객을 돌파했다. 2위를 차지한 김명민, 변요한 주연의 미스터리 스릴러 <하루>는 개봉 첫 주 60만 관객을 동원했다. 이번주는 마이클 베이 감독의 액션 블록버스터 시리즈 <트랜스포머: 최후의 기사>가 개봉했다.

국내 최대 영화 예매사이트 예스24 영화 예매순위에서는 <트랜스포머: 최후의 기사>가 예매율 68.8%로 개봉 첫 주 예매순위 1위에 올랐다. <트랜스포머: 최후의 기사>는 전쟁으로 폐허가 된 사이버트론을 되살리기 위해 지구에 있는 고대 유물을 찾아나선 옵티머스 프라임과 이로 인한 인간과의 갈등을 그린 액션 블록버스터 영화다.

 

 

타임루프를 소재로 한 김명민, 변요한 주연의 <하루>는 예매율 7.6%로 2위를 차지했다. 2주 연속 1위에 올랐던 액션 블록버스터 <미이라>는 예매율 7.1%로 3위에 올랐다.

김옥빈, 신하균 주연의 액션영화 <악녀>는 예매율 4%로 4위를 차지했고 다큐멘터리 <노무현입니다>는 예매율 3%로 5위에 올랐다. DC코믹스의 슈퍼히어로 액션영화 <원더 우먼>은 예매율 1.2%로 6위를 기록했다.

YES24 영화 예매 순위(집계기간 2017.6.22~2017.6.28)

1. 트랜스포머: 최후의 기사
2. 하루
3. 미이라
4. 악녀
5. 노무현입니다
6. 원더 우먼
7. 캐리비안의 해적: 죽은 자는 말이 없다
8. 엘르
9. 꿈의 제인
10. 심야식당2

차주 개봉 영화 소식

다음 주는 봉준호 감독의 <옥자>가 개봉한다. <옥자>는 비밀을 간직한 채 태어난 거대한 동물 옥자와 강원도 산골에서 함께 자란 소녀 미자의 이야기를 다룬 작품이다. 이 밖에 이준익 감독, 이제훈 주연의 시대극 <박열>과 김수현 주연의 액션 느와르 <리얼>이 개봉할 예정이다.

웹사이트: http://www.yes24.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