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투어패스 여름을 얼리는 시원한 여름상품들 출시

전북투어패스 여름을 얼리는 시원한 여름상품들 출시
▲사진*순창 강천산 구름다리ⓒ전주시 소비자저널

 

[전주시 소비자저널=최후 기자] 전라북도가 전북투어패스 무료이용시설과 축제를연계한 여름상품들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전북투어패스로 군산 야외수영장, 정읍 칠보 물테마파크, 임실 119 물놀이 체험장 등 여름 시즌에 개장하는 물놀이 체험시설과 고창 선운사의 도솔계곡, 순창 강천산계곡, 무주 머루와인동굴 등 도내 산림 속 계곡을 느낄 수 있는 유료시설을 무료 이용할 수 있다.

또한, 도내 여름 축제와 연계한 전북투어패스 패키지 여름상품을 출시한다. 2019년 처음 유료로 전환해 오는 20일부터 8월18일까지 운영하는 임실 아쿠아 페스티벌, 8월2일부터 4일까지 열리는 전주 얼티밋뮤직 페스티벌, 8월8일부터 10일까지 열리는 전주 가맥 축제와 연계한 상품들을 판매할 예정이다.

현재는 전북투어패스 12개 온라인 채널(홈페이지, 쿠팡, 가자고, 티몬, 11번가, 인터파크, 위메프, 옥션, 지마켓, 스토어팜, 네이버, 키오스크)을 통해 전북투어패스 여름철 자유이용시설과 축제 연계 투어패스 여름상품을 집중 판매중이다.

아울러 축제장의 재미를 배가시키기 위해 전북투어패스 캐릭터 투어몬과 패스몬이 현장을 방문하고, 가맥축제장에서는 LED 맥주컵과 투어몬 부채를, 전주 얼티밋뮤직 축제장에서는 온누리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을 배부하는 현장 이벤트도 진행될 계획이다.

전북도 황철호 문화체육관광국장은 ”전북투어패스가 지역축제와 함께 전북여행체험 1번지 촉매역할을 할 수 있도록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며 “무더운 여름 시원하고 건강하게 투어패스 여름상품을 즐겨 줄것을 바란다.“ 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