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와주신 모든 분들게 감사드립니다”

“도와주신 모든 분들게 감사드립니다”
▲사진*김윤덕 예비후보

[전북 소비자저널=최훈 기자] 김윤덕 더불어민주당 전주갑 국회의원 예비후보는 6일 전라북도의회 브리핑룸에서 “도와주신 모든 분들게 감사드린다”고 밝혔다.

이날 김 예비후보는 “전 세계를 덮친 ‘코로나19’로 인해 많은 어려움이 생겨나고 있다. 방역을 하고 환자를 돌보는 일에 누구보다 애쓰시는 공무원, 의료인을 비롯한 모든 관계자 여러분의 노고에 감사를 드린다. 우리 모두 정부와 전북도를 믿고 다 함께 힘을 모은다면 이번에도 반드시 이겨낼 수 있을것이다”고 말했다. 

이어 “여러분의 지지와 성원으로 더불어민주당 전주갑 국회의원 경선에서 승리했다. 여러분의 은혜 너무나 고맙다”고 덧붙였다.

특히 김 예비후보는 “경선과정에서 저는 문재인 정부를 반드시 성공시키고 잘사는 전북, 행복한 전주를 만들겠다고 약속했다. 더 낮은 자세로 더 가까이 시민들께 배우고 다가서겠다고 약속했다”며 “더불어민주당 경선에서 김윤덕에게 보내주신 그 힘을 바탕으로 본선에서도 반드시 승리하겠다. 집권여당의 힘 있는 재선의원이 되어 그 약속 반드시 지켜내겠다”고 강조했다.

김 예비후보는 “오는 4월15일 국회의원 선거가 끝나는 날까지 전주를 위해, 전주시민을 위해 그리고 더불어민주당을 위해 더 열심히 뛰겠다”고 피력했다.

끝으로 김윤덕 예비후보는 “공정한 경선 함께 해주셨던 김금옥 후보님께 경의와 위로의 말씀을 드린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