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은행 전북본부, 외화모음 이벤트…

NH농협은행 전북본부, 외화모음 이벤트...
▲사진*외화모음 이벤트

[전북 소비자저널=최훈 기자] NH농협은행 전북본부(본부장 장기요)가 연말을 맞아 외화는 모으고 마음은 나누는「2020 겨울, 외화모음 이벤트 ‘1+1=훈 훈~’」을 1일부터 오는 31일까지 실시한다.

NH농협은행 전북본부에 따르면 이번 이벤트는 환전 또는 외화예금 가입고객을 대상으로 300명을 추첨해 파리바게뜨 1만원 모바일상품권을 경품으로 제공하고, 경품 금액만큼 기부를 통해 결식우려 아동에게 행복도시락을 전달한다고 1일 밝혔다.

또한 「SNS 행복 메시지 챌린지」를 실시해 12월에는‘응원의 메시지’를, 1월에는 ‘따뜻한 새해 희망’을 농협은행 공식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에 댓글로 작성한 고객 중 200명을 추첨해 농협은행의 캐릭터 사은품인‘올리 안대·목베개 쿠션’을 제공한다.

농협은행에는 최대 90% 우대환율로 원할 때 외화를 사고 필요할 때 찾을 수 있는 환전 상품인‘내맘대로 외화BOX’와 원·외화 동시 가입 시 교차 우대금리를 제공하는‘NH주거래우대 외화적립예금’, 목돈 예치가 가능한‘외화정기예금’ 등 외화 모음을 위한 다양한 상품이 준비되어 있다.

NH농협은행 전북본부 관계자는 “기타 자세한 사항은 가까운 NH농협은행 영업점이나 농협 인터넷뱅킹, NH스마트뱅킹, 올원뱅크의 이벤트 페이지와 고객행복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