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 소비자저널=최훈 기자] 장수군은 군청 회의실에서 2020년도 주요업무 추진계획 보고회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2일 장수군에 따르면 이번 주요업무 추진계획 보고는 2020년도 예산편성에 앞서 시책의 타당성과 방향성을 검토해 주요업무 계획과 예산편성의 연계성을 강화키 위해 2일부터 8일까지 실시된다.
먼저 주민복지실을 시작으로 전부서 대상 진행되는 주요업무 보고회는 2019년도 주요성과와 문제점 분석, 2020년 주요업무 추진계획, 국가사업 및 공모사업 등을 심도 있게 검토한다.
2020년 주요업무 추진계획은 장수가야유적의 세계유산 등재를 위한 선결과제 사업, 청년 인구유입을 위한 일자리 창출 사업, 주거복지 향상을 위한 마을 정비형 공공주택 공모사업, 군민과의 군정현황 공유를 위한 군민소통 정책, 장수식품 선점기반 조성 및 지역전략품목 중심 고부가가치 창출을 위한 식품산업 등 민선7기 주요핵심 사업들이 반영됐다.
장영수 군수는 “2020년은 우리군이 군민들에게 신뢰받는 행정, 군민을 지키는 행정을 만들고 나아가 군민들이 믿고 의지하는 장수군을 만들 수 있도록 공직자들의 노력이 중요하다”며 “부서 간 긴밀한 협조를 통해 내년도 사업추진에 최선을 다해 달라”고 당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