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시, 배달의명수 새해 설맞이 경품 이벤트…

군산시, 배달의명수 새해 설맞이 경품 이벤트...
▲사진*군산 배달의명수 새해 설맞이 경품 이벤트

[전주시 소비자저널=최훈 기자] 군산시 공공배달앱 ‘배달의명수’가 새해를 맞아 ‘우리 골목 사장님들과 함께’하는 새해 설맞이 경품 이벤트를 오는 28일부터 오는 2월 2일까지 실시한다.

군산시에 따르면 이번 이벤트는 명절 연휴 기간 ‘배달의명수’ 앱을 이용해 2회 이상 주문한 경우에 자동으로 응모되며, 이벤트 기간이 끝난 후 추첨을 통해 총 463명의 당첨자를 선정,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고 26일 밝혔다. 

경품은 1등 무선청소기, 2등 무선이어폰(에어팟 등)을 비롯해, 군산 지역에서 생산한 어간장, 수제한과 세트, 잡곡 선물세트를 3위부터 5위까지 지급하고, 6등은 5,000원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김현석 시 소상공인지원과장은 “민족의 명절 설을 맞아 그동안 배달의명수와 함께해준 소비자들에게 감사하고, 앞으로도 더 많은 이용을 부탁드린다”며 “소비자에게 더 많은 혜택을 드리면서 우리 골목 사장님들에게 힘이 될 수 있는 ‘배달의명수’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새해 설맞이 경품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배달의명수’앱 배너 및 고객센터(1899-8103), 시 페이스북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2020년 3월 지역 소상공인의 경쟁력 강화와 배달 플랫폼 수수료 절감을 위해 전국 지자체 최초로 출시된’배달의명수’는 2021년도 12월 말까지 가맹점 수 1천400여 개소, 가입자 수 13만4천여 명을 확보하고 누적 매출 162억원의 기록을 달성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