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은행, NH오픈뱅킹 출시 기념 이벤트 5종 실시

[전북 소비자저널=최훈 기자] NH농협은행 전북본부(본부장 김장근)는 NH오픈뱅킹의 출시를 기념해 총 4,326명이 넘는 고객에게 5가지 이벤트를 지난 달 30일부터 진행했다. 따로 또 같이 이벤트는 NH스마트뱅킹과 인터넷뱅킹, 올원뱅크의 오픈뱅킹에서 타행계좌를 등록한 고객을 대상으로 LG 그램 노트북, 맥북에어, 기프트카드 등 총 2,000명에게 푸짐한…

전북대병원 이선영 교수 논문, SCIE급 국제학술지 표지 장식

[전북 소비자저널=최훈 기자] 전북대학교병원(병원장 조남천)은 방사선종양학과 이선영 교수의 피부 임파암 환자의 방사선치료에 관한 논문이 과학기술논문인용색인(SCIE)급 국제학술지 표지논문으로 선정됐다고 1일 밝혔다. 표지를 장식한 논문은 ‘피부 직접치료요법에 불응성인 초기 및 진행단계 피부 T세포 림프종에 대한 국소화 된 기존 방사선 치료의 치료결과분석’ 에…

‘광고주가 직접 신청’…전주시설공단, 현수막게시대 접수 방식 변경

[전북 소비자저널=최훈 기자] 전주시설공단(이사장 전성환)이 2020년부터 광고주가 직접 광고를 신청하는 방식으로 시 지정 현수막게시대 접수방식을 변경한다고 1일 밝혔다. 시공단에 따르면 보다 공정하고 투명한 경쟁시스템 구축을 위해 옥외광고업체의 대행신청을 폐지하고 이 같이 시스템을 바꾼다고 밝혔다. 또 현수막게시대 프로그램 회원 가입 시…

전국시도의회의장협의회 임시회 개최

[전북 소비자저널=최훈 기자] 송성환 도의장을 비롯한 전국시도의회의장협의회는 1일 부산시의회에서 임시회를 열고 도시가스 공급시설 설치비 국비 지원 등의 안건을 채택하고 국회와 정부에 건의했다. 협의회에 따르면 전국평균 도시가스 보급률은 84%, 그러나 수도권과 광역시를 제외한 도 단위 지역은 평균 58% 수준에 불과해 에너지…

진안군체육회장, 12월12일 대의원 투표로 뽑는다.

[전북 소비자저널=최훈 기자] 진안군체육회장 선거가 오는 12월 12일 진안군체육회 대회의실에서 실시된다.  진안군체육회장 선거관리위원회(위원장 황종하)는 지난달 30일에 민간 체육회장 선거일정을 확정하고 진안군 홈페이지에 공고했다. 위원회에 따르면 선거일 9시 후보자 소견발표 후 오전 12시까지 투표를 실시하며, 이번 선거는 35명의 대의원 선거인단이 체육회장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