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은 목소리도 소중히…” 전주시설공단, 릴레이 고객 간담회 추진

“작은 목소리도 소중히…” 전주시설공단, 릴레이 고객 간담회 추진
▲사진*전주시설공단 고객과 간담회ⓒ전주시 소비자저널

 

[전주시 소비자저널=최훈 기자] 전주시설공단(이사장 전성환)은 이용객의 목소리를 듣고 불편사항을 개선하기 위해 체육시설 이용객을 대상으로 ‘릴레이 고객 간담회’를 추진한다고 26일 밝혔다.

배드민턴장, 실내골프장, 인라인롤러경기장, 빙상경기장, 어울림국민체육 등의 체육시설을 이용하는 시민들과 매달 1차례 이상 자리를 마련해 작고 사소해 보이지만 고객 입장에서 불편하게 느끼는 것들을 중심으로 대화를 진행함으로써 개선점을 찾는다는 게 공단의 방침이다.

지난 5월 공단은 어울림국민체육센터를 시작으로 6월 빙상경기장, 7월 인라인롤러경기장을 대상으로 고객 간담회를 진행했으며, 이를 통해 화장실 휴지통 교체부터 체육관 앞 통로 불법주차 통제, 실내 냉난방기 설치, 체육관 창호교체, 실내 트랙 천장 먼지 청소 등의 다양한 의견이 제시됐다.

공단은 이 중 즉각적으로 처리가 가능한 건의사항은 바로 조치했으며, 시설 여건 상 수용이 어려운 경우를 제외한 나머지 의견들을 최대한 반영해 정책을 추진할 예정이다.

아울러 공단은 체육시설 외에 덕진공원, 승화원, 이지콜, 주차장 등 기타시설 이용객들을 대상으로도 릴레이 고객 간담회를 추진하고 있다.

전성환 이사장은 “작고 사소해 보일 수 있지만 이용객 입장에서는 크게 불편한 점들이 있을 수 있다”며 “수시로 격의 없는 소통의 자리를 마련해 불편사항을 듣고 개선함으로써 실질적으로 고객 만족도를 높여 나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