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교육희망포럼 차상철 대표, 전북교육 ‘새롭게하기’ 정책 아이디어 공모…

참교육희망포럼 차상철 대표, 전북교육 ‘새롭게하기’ 정책 아이디어 공모...
▲사진*차상철 참교육희망포럼대표

[전주시 소비자저널=최훈 기자] 차상철 참교육희망포럼대표(전 전교조 전북지부장)는 지난 19일 전북도민들을 대상으로 ‘전북을 새롭게 바꾸는 교육정책 아이디어’를 공모한다고 밝혔다. 

참교육희망포럼은 전북 교육 발전을 위한 정책을 발굴하기 위한 방안의 하나로 정책공모를 추진하며, 전북도민이면 누구나 참여가능하다. 

‘전북교육 새롭게하기’ 정책 아이디어에 참여하고 싶은 도민들은 전북교육 발전에 대한 아이디어를 자유양식으로 정리해 오는 12월 31일까지 참교육희망포럼에 이메일(chamedu601@naver.com)로 제출하면 된다. 

참교육희망포럼은 제출된 정책 아이디어에 대해 필요성, 효율성, 창의성, 적용범위등을 검토해 전북교육 발전을 위한 정책으로 만들어나갈 계획이다.

차상철 대표는 “전북이 4차산업혁명시대를 선도하는 교육을 펼치기 위해서는 새로운 교육정책 아이디어가 필요하다”면서 “전북도민들과 소통하면서 전북교육을 발전시킬 수 있는 정책을 만들어 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기타 자세한 사항은 참교육희망포럼 블로그 또는 SNS를 참조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