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은행, ‘2020 투자상품 금융전문가 양성’

[전북 소비자저널=최훈 기자] JB금융그룹 전북은행(임용택 은행장)은 2월부터 오는 7월까지 WM고객에 대한 서비스 질 향상을 위한 ‘2020 투자상품 금융전문가 양성과정(JB 펀드MBA)’를 실시한다.  이번 양성과정은 투자이론(자산배분·포트폴리오·리스크 평가 등), 경제동향(거시경제·주식·채권·외환, 펀드시장 등), 독서토론(경영·경제·마케팅 등), 프로젝트, 영업전략 수립 등 전통 MBA 교육 커리큘럼방식으로 주말…

NH농협은행 전북본부, NH멤버스 출시 1주년 기념 이벤트 실시

[전북 소비자저널=최훈 기자] NH농협은행 전북본부(본부장 장기요)는 농협 계열사에서 포인트를 손쉽게 적립하고 사용 할 수 있는 통합 멤버십 서비스인 NH멤버스 출시 1주년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농협은행은 3월 4일까지 미션 스탬프이벤트를 실시할 예정으로, NH멤버스앱에서 미션 스탬프 도전하기를 신청한 후, 농협 계열사에서…

순창군, 취업취약계층 공공일자리사업 참여자 모집

[전북 소비자저널=최훈 기자] 순창군이 지역 내 고용기회를 확대하고 저소득층의 자립기반 마련 및 생계안정을 위해 일자리 마련에 나선다. 순창군에 따르면 전북 새희망근로 지원사업과 지역공동체 일자리사업으로 각각 14명과 11명 등 총 25명을 모집한다고 10일 밝혔다. 2020년 지역공동체 일자리사업은 행정안전부 공모사업으로 군은 지난해…

임실군, 과수 동계 약제 처리 현장 지도 강화

[전북 소비자저널=최훈 기자] 임실군농업기술센터는 과수 월동 병해충의 밀도를 낮춰 과종별로 적기 방제가 이루어질 수 있도록 농가단위 현장 지도를 강화에 나섰다. 임실군농업기술센터에 따르면 봄철에 기온이 올라가면 식물의 생장과 함께 병해충의 활동이 시작하게 됨으로 약제 방제가 중요하다고 10일 밝혔다. 이 시기의 약제…

무주군, 평생건강 기초 세운다!

[전북 소비자저널=최훈 기자] 무주군이 ‘영양플러스 사업’ 참여자를 상시 모집한다.  무주군에 따르면 ‘영양플러스 사업’ 대상자는 임산부(임신부, 출산부, 수유부 등)와 영유아(72개월 미만)로 무주에 거주하는 중위소득 80%이하(3인 가족 기준 직장가입자 건강보험료 납부액 104,090원)다고 10일 밝혔다. 영양플러스 사업은 관내 거주하는 임산부와 영유아를 위한 건강관리서비스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