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 소비자저널=최훈 기자] 장영수 군수가 2019년 민선7기 공약사업 추진상황 보고회를 개최하고 군민과의 약속 이행을 다짐했다.
장수군에 따르면 지난 18일 회의실에서 열린 이번 회의는 장영수 군수와 16개 소관 부서장이 참석한 가운데 7대 분야 99개 공약사업의 추진상황 및 향후 추진방향을 점검했다.
또한, 이날 보고회에서는 공약사업별 추진상의 문제점 및 조정 방안 등을 보고하고 군민들에게 보다 실질적인 수혜가 돌아갈 수 있는 방안을 심도 있게 논의했다.
장수군은 민선7기 취임 이후 공약사업의 투명하고 내실 있는 관리를 위해 매년 분기별로 공약이행평가 군민배심원단 회의를 진행해오고 있으며, 장수군청 홈페이지에 공약사업의 추진상황 및 달성여부 대군민 공개시스템을 구축하고 공약사업을 효율적이고 체계적으로 관리해오고 있다.
장영수 군수는 “군민과의 약속인 공약사업이 완성도 높게 집행되어 군민의 뜻에 부합하는 정책이 하루속히 빛을 볼 수 있길 바란다”며 “공약사업이 조속히 추진되어 군민이 행복한 풍요로운 미래의 땅, 힘찬장수 구현에 앞장서주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한편, 장수군은 공약사업 추진상황 보고회를 정기적으로 개최하고 공약추진 애로사항 및 향후 추진방향을 점검해 나갈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