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시 소비자저널=최훈 기자] NH농협은행 전북본부(본부장 장기요)가 농협 창립 60주년을 맞아 주택청약종합저축 신규가입자를 대상으로「새로운 출발, 희망찬 새학기!」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4월 30일까지 응모 고객 중 총 2,021명을 추첨해 경품을 제공하며, 세 가지 방식으로 진행된다고 지난 23일 밝혔다.
이벤트❶ 「희망찬 새학기, 스라벨(Study and Life Balance)을 응원해!」는 만7세~18세의 청소년을 대상으로, 이벤트❷ 「새로운 출발, 청춘을 응원해!」는 만19세~34세의 청년을 대상으로 한다.
주택청약종합저축 신규 가입과 함께 농협은행 계좌로 자동이체를 등록하면 자동 응모되며, 이벤트❶, ❷ 각 611명씩 추첨하여 LG 노트북, 갤럭시버즈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이벤트❸ 「힘내요 대한민국! 힘내요 우리!」는 이벤트 기간 중 주택청약종합저축에 신규 가입한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자동 응모되며, 799명을 추첨해 또래오래 치킨 교환권을 제공하며, 모든 이벤트 간 중복 당첨은 불가하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가까운 NH농협은행 영업점이나 농협 인터넷뱅킹, NH스마트뱅킹, 올원뱅크의 이벤트 페이지와 고객행복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