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덕섭 고창군수, 2025년 국가예산 확보 위한 국회 방문…

심덕섭 고창군수, 2025년 국가예산 확보 위한 국회 방문…

심덕섭 고창군수, 2025년 국가예산 확보 위한 국회 방문...
▲사진*심덕섭 고창군수가 문금주 국회의원과 면담하고 지역현안사업을 건의하고 있다.

[전북 소비자저널=최훈 기자] 심덕섭 고창군수가 2025년 국가예산 확보를 위해 16일 국회를 방문했다. 

고창군에 따르면 심 군수는 지난달 고창 및 전북출신 국회의원을 만나 현안업무를 건의한 지 3주 만에 다시 국회를 방문해 내년 국가예산 확보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고 밝혔다.

특히 고창군 주요 현안 사업들이 차질없이 추진될 수 있도록 직접 발로 뛰며 현장에서 꼼꼼하게 챙기고 있다.

이날 심 군수는 국회에서 최민희 과학기술정보방송통신위원회 위원장, 전북출신 박희승 의원, 이재관 의원, 농해수위 문금주 의원 등을 만나 내년도 고창군 주요 현안사업을 건의하고 국가 예산 지원을 요청했다.

심 군수는 특히 지역염원인 노을대교 건립사업의 신속한 추진 및 총사업비 증액 건과 국제 카누 슬라럼 경기장 조성사업, 서해안 구시포 선셋드라이브 조성사업에 대해 국가예산 지원 필요성을 요청했다.

군은 부처예산안이 기재부로 제출된 상황에서 앞으로는 기재부와 국회단계 대응에 집중할 계획이다. 

심덕섭 고창군수는 “전북자치도와 지역 국회의원 등과 긴밀히 공조하여 정부 예산안이 확정되는 순간까지 지역 정치권 및 중앙부처와 유기적인 대응 체계를 구축해 내년도 국가예산 확보에 총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