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시, 중독예방 서포터즈 비대면 발대식 개최

[전북 소비자저널=최훈 기자] 군산시가 군장대학·군산대학 간호학과 학생들로 구성된 ‘예방주파수’서포터즈 비대면 발대식을 개최했다.  군산시보건소(군산시중독관리통합지원센터)에 따르면 지난 12일 군장대학교·군산대학교 간호학과 학생을 대상으로 2020년 중독예방 서포터즈 ‘예방주파수’를 화상회의를 통해 비대면 발대식을 가졌다고 16일 밝혔다. 비대면 발대식은 약 1시간 동안 진행했으며 중독에 대해 이해하는…

익산시, 일반산단 진입도로 시공사와 협의..

[전북 소비자저널=최훈 기자] 익산 일반산업단지 진입도로 개설공사를 둘러싼 익산시와 시공사의 소송이 원만히 해결돼 공사 추진에 탄력이 붙을 전망이다. 익산시에 따르면 계획된 내년 준공을 목표로 공사에 속도를 높여 산업단지 활성화와 지역 균형발전을 앞당길 계획이다고 16일 밝혔다. 익산 일반산업단지 진입도로 시공사인 대림산업(주)…

순창군, 재정집행에 총력 기울인다!

[전북 소비자저널=최훈 기자] 순창군이 상반기 재정신속집행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순창군에 따르면 지난 8일 부군수 주재로 실과부서장 점검회의에서 1억이상 123개 사업의 진행상황을 점검한 데 이어 16일 1억미만 102개 사업에 대해서도 점검에 나섰다고 밝혔다. 신옥수 기획예산실장 주재로 진행된 이날 회의에는 각 사업…

「농협생명 모바일창구 앱」Push알림 수신동의 이벤트 실시!

[전북 소비자저널=최훈 기자] NH농협생명 전북총국(총국장 이숙)은 「농협생명 모바일창구 앱」을 통해 참여 가능한 ‘Push ON! Lucky ON’ 이벤트를 실시한다.  NH농협생명 전북총국에 따르면 이번 이벤트는 오는 29까지 상품출시, 이벤트, 서비스 안내 등의 정보를 실시간으로 받아볼 수 있도록 Push알림 수신동의를 한 고객을 대상으로…

임실군, 보리수확 농작업대행단…

[전북 소비자저널=최훈 기자] 임실군의 보리수확 농작업 대행단이 농촌 인력난 해소와 농가소득 증대를 위해 구슬땀을 흘리고 있다.  임실군 농업기술센터에 따르면 이달 5일부터 농촌 고령화와 인력부족으로 어려움을 겪는 농가들의 보리수확 작업 부담을 해소키 위해 보리수확 농작업 대행단을 운영 중이다고 16일 밝혔다. 보리수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