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전북기업과 함께하는 공공구매 전시상담회 개최!

2025년 전북기업과 함께하는 공공구매 전시상담회 개최!

2025년 전북기업과 함께하는 공공구매 전시상담회 개최!
▲사진*전북자치도경제통상진흥원 전경

[전북소비자저널=최훈 기자] 전북자치도와 전북자치도경제통상진흥원(이하 경진원)이 도내 중소기업의 공공시장 진출을 지원하고 안정적인 판로를 확대하기 위한 「2025년 전북기업과 함께하는 공공구매 전시상담회」에 참여할 기업을 오는 16일까지 모집한다.

경진원에 따르면 이번 전시상담회는 오는 6월 12일(목) 군산새만금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될 예정이며, 전북자치도와 전북지방중소벤처기업청이 공동 주최하고 경진원이 주관한다고 지난 9일 밝혔다. 

행사에서는 도내 중소기업과 공공기관 간 1:1 맞춤형 구매상담을 통해 해당 기관에서 구매가 이뤄질 수 있도록 지원 할 계획이다.

기업당 최대 3회까지 희망기관과 상담 가능하며, 제품 전시를 희망하는 기업은 선착순 30개사에 한해 별도 부스를 통해 자사 제품을 홍보할 수 있다.

모집 대상은 도내 본사 또는 공장을 둔 중소기업으로, 기술개발제품, 창업기업, 여성기업, 사회적경제기업 등이며, 신청은 전북자치도 중소기업종합지원시스템(https://jbok.kr/)을 통해 가능하다.

경진원 윤여봉 원장은 “공공구매 전시상담회는 중소기업이 판로를 확보하고 공공시장에 안정적으로 진입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많은 기업들의 관심과 참여”를 당부했다.

한편 자세한 사항은 전북경제통상진흥원 마케팅팀(063-711-2036, 2030)으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