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은행, 비대면 적립식펀드 가입 이벤트…

NH농협은행, 비대면 적립식펀드 가입 이벤트...
▲사진*전북농협 신청사 전경

[전주시 소비자저널=최훈 기자] NH농협은행 전북본부(본부장 장경민)가 비대면 적립식 펀드 신규 가입 고객과 SNS 게시물 댓글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하는‘투자봄날 펀드동행’이벤트를 실시한다.

NH농협은행 전북본부에 따르면 이번 이벤트는 오는 4월 30일까지 세 가지 방식으로 진행된다고 13일 밝혔다.  

이벤트❶은 인터넷·스마트뱅킹에서 10만원 이상 적립식 펀드에 가입하고, 10만원 이상 매월 12개월 이상 자동이체 등록하면 자동 응모된다. 해당 고객 중 추첨을 통해 갤럭시 버즈2 Pro(10명), 올리브영 모바일쿠폰 온라인전용 1만원권(330명)을 제공한다. 

이벤트❷는 인터넷·스마트뱅킹에서 1만원 이상 10만원 미만 적립식 펀드에 가입하고, 1만원 이상 10만원 미만 매월 12개월 이상 자동이체 등록하면 자동 응모된다. 해당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TALL) 모바일쿠폰(650명)을 제공한다.

이벤트❸은 NH농협은행 인스타그램 또는 페이스북을 팔로우하고 ‘숨은 이벤트명을 찾아라’ 게시물에 정답 댓글을 등록하면 자동 응모되며, 해당 고객 중 10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민트사각 푸드박스를 제공한다.

한편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NH농협은행 인터넷·스마트뱅킹이나 가까운 영업점 및 고객행복센터(1661-3000)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