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은행, 범농협 통합 마케팅 서비스‘NH멤버스팟’선보여

농협은행, 범농협 통합 마케팅 서비스‘NH멤버스팟’선보여
▲사진*농협은행, 범농협 통합 마케팅 서비스 NH멤버스팟

[전주시 소비자저널=최훈 기자] NH농협은행 전북본부(본부장 장경민)는 범농협 통합 멤버십 ‘NH멤버스’에서 신규 서비스 ‘NH멤버스팟’을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NH멤버스팟’은 범농협 계열사의 상품·이벤트·쿠폰 등 다양한 마케팅 서비스를 ‘NH멤버스’의 항아리(Pot)에 모두 담았다는 의미로, 농협 모든 회원에게 다양한 혜택을 간편하게 제공하기 위해 개발됐다.

고객은 ‘NH멤버스팟’을 통해 유통·금융 계열사 별 이벤트·쿠폰·혜택 등을 한 번에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으며, NH포인트를 사용해 범농협 계열사 금융 상품에 가입할 수 있다. 

‘NH멤버스팟’서비스 참여사는 농축협(상호금융), 농협몰, 농협은행, NH농협카드, NH투자증권, NH농협생명, NH농협손해보험, NH농협캐피탈, NH저축은행이다. 고객은 해당 계열사 앱의 포인트 조회 메뉴에 위치한 전용 아이콘이나 배너를 통해서 서비스에 연동될 수 있다.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31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NH멤버스팟’서비스를 통해 OPEN 배지가 달린 금융상품 가입 후 이벤트 기간 동안 가입 유지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5만명에게 NH포인트 5천점을 제공하고, 15명을 추첨해 세라젬 안마기(2명), 다이슨 청소기(3명), 모토벨로 전기자전거(3명), 골드바 2돈(7명)을 제공한다.

한편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NH멤버스팟’ 또는 NH멤버스 고객센터(1644-7226)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