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생생장터, 제철제맛 산지 기획전 3탄…정읍 흑수박!

전북생생장터, 제철제맛 산지 기획전 3탄…정읍 흑수박!

전북생생장터, 제철제맛 산지 기획전 3탄...정읍 흑수박!
▲사진*전북생생장터 제철제맛 포스터

[전북소비자저널=최훈 기자] 전북자치도가 전북농협, (재)전북자치도경제통상진흥원과 협업해 지역 농산물 소비 촉진을 위한 ‘전북생생장터 제철제맛 산지 기획전’ 3탄을 개최한다. 

전북경진원에 따르면 이번 기획전의 주인공은 정읍에서 생산된 사각사각한 과육과 달콤한 향이 일품인‘흑수박’이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오는 26일부터 30일까지 5일간 전북생생장터 공식 홈페이지(freshjb.com)와 모바일 앱에서 선착순 1,000통 한정으로 진행된다. 

행사 기간 동안 소비자들은 정읍 흑수박을 기존 가격 대비 20% 할인된 24,800원에 무료배송으로 구매할 수 있다.

아울러, 농협 채움카드 또는 전북은행 카드로 2만원 이상 결제 시 10% 추가 청구할인 혜택이 제공돼, 소비자들의 부담을 한층 더 덜어줄 전망이다.

전북생생장터는 도내 우수 농·수·축산물을 판매하는 온라인몰로 매달 해가람 인증제품, 6차산업 우수상품, 금쌀DAY, 생생PICK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어 좋은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윤여봉 원장은 “정읍 흑수박은 전북을 대표하는 여름 제철 과일로, 품질과 맛 모두 뛰어나 전국적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며 “이번 기획전을 통해 더 많은 소비자들이 전북산 우수 농산물을 경험하고, 지역 농가에도 실질적인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정읍 흑수박 산지 기획전 관련 자세한 내용과 구매는 전북생생장터 홈페이지 (freshjb.com) 와 앱에서 확인할 수 있고, 문의 사항은 고객센터(070-4895-1920)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