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소비자저널=최훈 기자] 군산시가 학생들의 학습 의욕을 한층 더 끌어올리고자 오는 11일까지 ‘공부의 명수 학습질문방 SNS 인증샷 이벤트’를 실시한다.
군산시에 따르면 실시간 문제 해설, 1:1 멘토링, 영어 회화 등 다양하고 질 높은 학습 지원 서비스를 제공해 학생들의 학습 능력 향상을 지원하고 있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학생들이 ‘공부의 명수’를 더욱 친근하게 느끼고, 학습에 대한 즐거움을 느낄 수 있도록 기획되었으며, 군산시 페이스북 팔로워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참여 방법은 ‘공부의 명수’ 학습질문방을 이용하는 모습을 사진으로 찍어 개인 SNS에 올린 후, 군산시 페이스북 이벤트 게시글에 참여 완료 댓글과 이벤트 신청양식을 작성해 제출하면 된다.
참여자들에게는 문화상품권, 치킨‧카페 기프티콘 등 다양한 경품이 제공된다.
박홍순 교육지원과장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더 많은 학생들이 ‘공부의 명수’를 활용해 학습에 도움을 받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교육 지원 사업을 통해 우리 학생들이 보다 나은 교육 환경에서 성장할 수 있도록 힘쓰겠다”고 말했다.
한편 ‘공부의 명수’는 초등 4학년부터 중학생까지, 누구나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맞춤형 공공 학습 플랫폼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