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시 소비자저널=최훈 기자] 전주시의회 행정위원회(위원장 정섬길 의원)가 지난 9일 전주시 민원콜센터, CCTV통합관제센터를 방문해 현장 상황을 점검하고 애로사항을 청취했다.
민원콜센터는 전주시에 전화 연결시 시민들을 맞이하는 첫 목소리로 시민들의 문의 사항과 민원 해결에 힘쓰고 있으며, CCTV관제센터는 시민들의 안전을 지키기 위해 24시간 가동되고 있다.
당일 장시간 이어진 주요업무계획 청취와 질의응답을 마친 행정위원회 의원들은 CCTV통합관제센터와 민원콜센터를 연달아 방문하며 근무 환경을 살피고 애로사항을 청취했다.
정섬길 행정위원장은 “시민들을 위해 큰 역할을 해주고 계신 여러분께 경의와 감사의 마음을 표한다”며 “더 좋은 환경을 만들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