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시 소비자저널=최훈 기자] 장수군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26일부터 예산 소진 시까지 장수군 농특산물 온라인 쇼핑몰에서 최대 30% 할인 쿠폰 이벤트를 실시한다.
장수군에 따르면 이번 행사는 장수군 직영 온라인 쇼핑몰 장수몰과 우체국 쇼핑몰 장수군 농특산물 브랜드관에서 진행된다고 밝혔다.
장수몰은 장수군이 직접 운영하는 온라인 쇼핑몰로 (149개 업체, 270개 상품) 장수군 대표 농특산물 한우, 사과, 오미자 등을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하고 있으며, 판매상품의 가격 경쟁력을 위해 건당 2,500원 택배비를 지원하고 있다.
또한 군은 우체국 쇼핑몰 내 장수군 농특산물 브랜드관(25개 업체, 31개 상품)을 운영하며 장수군 농특산물 판매 촉진에 힘쓰고 있다.
장수군은 장수몰 등 다양한 온라인 판매 채널을 운영하며 설 명절, 가정의 달 등 시기별 할인 이벤트를 추진하고 있으며, 지난 1월에는 설명절맞이 20% 할인 이벤트를 통해 9,398건, 2억 6,700만원의 판매실적을 올렸다.
최훈식 군수는 “장수군의 농부는 농경지에서, 가공업자는 공장에서 본연의 업(業)에만 집중하며 마음 편하게 삶을 영위할 수 있는‘행복 장수 건설’을 위해 다양한 판매 채널 개척 및 홍보 마케팅 지원에 최선을 다할 것이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