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시 소비자저널=최훈 기자] 순창발효관광재단이 발효테마파크를 방문한 관람객들을 위해 특별한 혜택을 준비했다.
순창발효관광재단에 따르면 어린이들의 복합 놀이공간으로 떠오르고 있는 발효테마파크는 지역 유명업체와 협력해 관람객들에게 20% 할인 쿠폰을 제공하고 있다고 7일 밝혔다.
혜택을 살펴보면, 갤러리카페‘베르자르당’, 한옥카페‘화양연화’에서는 음료 20% 할인 ▲세라믹 체험관‘옹기체험장’에서 체험 20% 할인 쿠폰이 제공되며, 테마파크를 방문한 관람객들은 별도의 신청 절차 없이 발효테마파크 내 푸드사이언스관에서 수령할 수 있다.
이번 혜택은 지난 6월에 체결한 순창군 관광 활성화를 위한‘관광플랫폼’ 업무협약의 일환으로 운영하고 있으며, 체결 이후 순창 유명명소 공동 홍보 등 유기적인 협력관계를 유지해 나가고 있다.
선윤숙 재단 대표는 “이번 할인은 지역과 상생하는 순창군 관광 발전 활성화에 기여하며 순창군을 찾는 관광객에게 실질적 편의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발효관광재단은 다양한 이벤트와 혜택을 통해 방문객들에게 즐거움과 만족감을 선사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재단은 지역업체 할인제도 이외에도 발효테마파크 전북투어패스 할인, 순창군민 및 국가유공자 무료입장 등 다양한 할인 혜택을 시행하고 있다.